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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안내 FAQ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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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[ 주문&결제 ] 적립금 사용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적립금의 사용은 적립금이 5,000원 이상 적립되었을 때 사용이 가능하시며, 10,000원 이상 결제시 사용 가능합니다.

  • [ 교환&반품 ] 반품 및 환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반품 및 환불은 파울러스 고객센터 031) 486-3644에 연락하여 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반품 및 환불은 쇼핑몰 회칙에 따라 진행되고 있습니다. 회칙을 확인 후 반품 및 환불요청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.(회원 가입시 공지 및 취소 등 반품 안내페이지에 공지되어 있습니다.)

  • [ 주문&결제 ] 세금계산서 발행을 하고 싶습니다.

    파울러스 고객센터 : 031) 486-3644 혹은 세금계산서 담당 : okgood@paulus.co.kr 에 세금계산서를 요청하여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.

  • [ 주문&결제 ] 카드 결제하려고 신용정보를 입력했는데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.

    이러한 경우에는 다시 한 번 신용정보 사항을 체크하여 주십시오. 카드 번호와 카드의 유효기간(유효기간은 카드에 월/년도 순으로 기재되어 있습니다.) 및 주민번호와 카드 비밀 번호를 꼭 확인해주세요. 또한 할부결제시 올앳에서 제공하는 할부 결제가능금액을 꼭 확인해 주세요.

  • [ 주문&결제 ] 결제하기 버튼이 없어요!

    장바구니에 담으신 물건을 결제하려고 할 때 재고가 없는 상품이 있을 때는 오른쪽 끝의 비고란의 [제외]라는 메세지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. 주문하시는 상품중에 재고가 없는 상품이 하나라도 있으면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. 재고가 없는 상품인 경우 [제외]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결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 주문&결제 ] 제품의 개수가 수정되지 않아요!

    선택하신 제품의 개수를 수정하실 때에는 장바구니에서 수량을 변경하신 후에 장바구니 수정 버튼을 클릭하시면 변경됩니다.

  • [ 상품관련 ] 기타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되나요?

    파울러스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의 매장에서는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를 실시합니다. 단 쇼핑몰에서 구입하시는 경우에는 최대4%의 적립금과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 상품관련 ] 제품의 규격이나 상세정보를 찾을 수가 없어요!

    파울러스 쇼핑몰에 있는 대부분의 상품은 상세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. 식기&홈 세트 상품의 경우 선택상품을 클릭하시면 큰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. 또한 상품의 사이즈는 상품설명 하단부분에 상세하게 기재되어 있습니다. 또한 장바구니에서도 상품을 클릭하시면 각각의 상품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기타 문의 사항은 파울러스 고객센터 : 031) 486-3644로 연락주시면 상세하게 설명하여 드리겠습니다.

  • [ 배송관련 ] 배송 날짜가 지났는데 도착하지 않았습니까?

    파울러스 샵 상품은 택배로 배송됩니다. 따라서 배송 받으시는 날 보다 1~2일 전 배송 날짜를 잡아 주문하여 주시면 받아보시고자 하는 날에 도착합니다.

  • [ 배송관련 ] 배송조회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?

    파울러스 샵 우측 슬라이드 메뉴에 상품 주문 및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하여 상품 배송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택배송장번호 등 상세한 내용은 파울러스 고객센터 : 031) 486-3644로 연락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.

  • [ 주문&결제 ] 주문취소를 하시고 싶으신가요?

    주문을 취소하시고자 하실때는 파울러스 고객센터로 전화해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파울러스 고객센터 : 031) 486-3644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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